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절한현수씨]공인중개사자격증찾기/공인중개사자격증/부산시청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0:37

    부산은 12월 111~12월 131까지#공인 중개사 자격을#부산시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택배신청도 가능합니다.저는 일찍 시작한다고 11월 291부터 12월 11까지 보는#법정 실무 교육을 받았네요 그래서 부산시청에서 지하철로 1개의 코스의 차이이다. 새로운 대한 공인 중개사 협회 실무 교육 이수증도 볼 겸 해서 자격증을 찾아 직접 부산시청에 갔대요.



    부산시청역에서 하차하시면 지하차도와 부산시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하지만 사진을 찍으려고 저는 위로 올라갔어요.


    >


    오래전에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찾으러 왔어요.이번에 다시 이쪽으로 오면 기분이 묘해요.


    >


    >


    안으로 들어갑니다~~


    >


    넓군요


    예쁜 벽을 보면서 들어가볼게요.김 1자격증을 찾는 첫날이라 자격증을 찾으러 온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


    >


    공인 중개사 자격증을 찾기 위해서는 2층 행복 민원 진짜 가겠다는 것 같습니다



    >


    >


    신분증을 제시했더니 포스트잇에 숫자를 써주네요.그 옆에 가면 숫자를 확인하고 열심히 자격증을 찾아줍니다.이리하여 그 옆에는 모여서 우편봉투가 쌓여있습니다.


    마음대로 넣으라는 거예요. 쿠쿠쿠


    술집 옆으로 옮겼다가 우편봉투에 넣기 전에 찍어요!! 여기 저기 자랑하려고요.



    >


    자격증을 받았으니 지금 실무교육증을 받으러 가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