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9하나026 방탄소년단 (BTS) Speak yourself [THE FINAL] 후기 스핔콘 일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6:40

    안녕하세요~!김 1은 토요일 1에 진행한 방탄 소년단 스피ー크유올셀후자 파이널 1콘 후기를 남기고 보고 싶은데요!이번 콘서트는 긴 투어의 아내 sound의 시작이었다 잠실(잠실)메인 스타디움에서 다시 끝나고 더욱 뜻 깊었습니다!! 근데 수미상관이라고 하죠!! 라고 태형이가 말했죠. 후후쿠



    >


    >


    보라색 아미밤은 정말 예쁘죠? 8ᄉ8 정말로 보라한 하루였습니다!! 이번 아미타임에는 우리가 함께였기 때문에, 우리의 가치가 빛나는 문구의 슬로건을 가지고 이벤트를 했습니다!


    >


    >


    정예함에 감동해서 통곡했어요.TTARMY의 예기 답변으로 "우리의 처음과 마지막은 언제나 너다"라고 반대로 방탄타임 이벤트를 진행해주었습니다...!!! 윤기 아이디어로 시작했어요 정예기 소음은 따뜻한 사람 같아요.어렸을 때 아미타임을 진행하면서 파도를 타고, 모두가 개그를 해서 웃겼지만, 저는 울고 있었기 때문에, 옆의 팬분이 계속 위로해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미타 입니다. 구호에 들어 당 1의 방탄 남긴 방탄 소년단!! ✧*. チャ 제가 다같이 좋아했는데 특히 아래의 스토리가 기억에 남네요. ​ 1. 은빛으로 빨간 색으로 바뀐 취미 마이크! 정말 노는 힘 좋습니다(≧ ∇ ≦)b2. 올레도우스ー츠에 바뀐 팝 댄스 ㅠㅜ 쵸은호속 사랑하고...이어 1콘은 반 칸 마리였던 것입니다.ㅠ 3. 준이 러브 대창과 끝의 손(❁'▽`❁)4. 시소 빛 노란 니트, 그, ✦ ‿ ✦ 5. 셀레늄 비누 방울과 지민이 목소리.천국 체험하는 마음...6. 유포리아 리프트를 타고 낮 하늘 봉잉눙의 정국이 7. 싱규루벳도, 검정 깃털 로브 태형이 8. 감동의 박석진이 에피파니 야나기 1 하게 박수 갈채가 터졌던 무대입니다 ㅜㅠㅜㅠ 그 외에도 많은 곡들과 새로운 페루는 본인의 앨범의 무대와 앙코르 공연까지 정내용 귀엽고 멋있테키레이에서 감동의 축제 욧움니다 ㅜㅠㅠ 나의 1은 쥬은콤 리뷰에서 찾아올게요!!고맙습니다! 최근까지 엄마가 행복하셔서 OK이 OK하다 그때까지! B.O.K 은비였습니다!


    ​ ​ ​ ​#방탄 소년단#BTS#1콘#191026#스픽콤#우리가_함께_ 있는 것에_우리가_태양 과인.#한국 사람 처음으로_끝은___상시_너야#speakyourself#파이놀 공#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아미#ARMY#RM.JIN#SUGA#JHOPE#JIMIN#V#JK#방탄#방탄 콘서트#잠실 종합 경기장#주경기장#아미의 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