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희서 수트 핏 넘 예쁜 VW베라왕이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2:58

    >


    하나8SS VW 벨라왕 컬렉션 "Timeless Woman"으로 돌아왔습니다.시간을 초월한 과인만의 아름다움이라는 시즌 주제에 맞춰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지닌 두 배우가 만과인의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정예기 사진만 봐도 와인 차이가 무색할 정도로 아주 멋진 화보가 연출됐네요.


    >


    같은 제품이지만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이 잘 표현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젊은 분에게는 세련되고 아름다움이 강조됩니다만, 중년층에게는 고급감과 상냥함이 느껴지는 것이, 어느 연대에 입어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그만큼 유행을 타지 말고 오래 두고 입어도 될 것 같네요.


    >


    VW 벨라 왕화보 촬영을 한 배우 최희서씨의 영화 '박열'에서 정스토리를 인상깊게 보았는데 그녀를 볼 때마다 옛 천장지구의 오천련같은 몇 사람이면서 청순한 미도 떠올라 장쯔이처럼 매혹적인 매력도 느꼈습니다.정스토리와 매력있는 여자친구 VW 벨라왕의 수트핏이 왜 이렇게 예쁜가요? 화보를 보고 정스토리 사건이 일어난 거예요. 너무 예쁘죠?


    >


    VW 벨라원 브레이스 리코트로 길이감도 길고 환절기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제품이라 봄에 입기 좋습니다.


    >


    최희서씨와 함께한 모델 윤정씨입니다써니에서 모델로 활약하다 얼굴 상처로 사라진 수지(민효린)의 어른 수지 역이었어요.정예기()記) 고혹적이다"고 소견했는데, 그 분이 즉석 윤경씨였다고 합니다.


    >


    당신이 어떤 때를 살아가든, 앞으로 어떤 때를 살아가든, 가끔을 뛰어넘는 당신만의 아름다움을 VW 벨라왕이 함께 합니다.정말 이번 시즌 주제에 딱 맞는 화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같은 옷 다른 상념이라고 하지만 같은 옷 다른 시대의 다른 상념이라는 소견이 있네요.내 옷을 사서 엄마랑 같이 입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


    쿠엔시 캐시미어 세미 코트의 임브레이스 리브레스 코트와는 역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요즘 나는 골란 스타 한명의 옷이 자꾸 끌립니다.그래서인지 두 제품 중 어떤 것을 살지 고민이에요.딱 요즘같은 날씨에 세련되지 않은 듯한 멋을 연출할 수 있는데, 하나리 어린이 아이템이랄까. 너무 예쁘네요.


    >


    타이드 펌프스에서 산뜻한 곡선이 여성미를 뿜어낸다고 할까 곧 총학생회라 학교에 가야 하는데 어떤 옷을 입고 갈지도 걱정인데, 뭘 신고 갈지도 걱정입니다.타이드 펌프스도 좋을 것 같아요.저는 에토프 칼라가 무난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


    귀엽고 고급스러움도 있다 자연 슬라우치 호보백입니다.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게 딱이야! 제스타르거든요.ᄒᄒ 부드럽고 숄더 끈 길이도 조졸 가능하고 수납공간도 느긋하게 입을 수 있고 캐주얼한 정장 어디에 과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20최초 8년 3월 20일 화요일 바로 내일입니다. 오전 8시쵸쯔 5분~9시 20분까지 CJ오 쇼핑으로 VW베라 왕 신규 엥도ー사ー유츄룰루합니다 우리 나라!! 자~스~앙!!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자체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