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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하나9년 8월 다섯째주 북미 박스오피스 나름 간단 분석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4:56

    ​ ​ ​ 2019년 8월 다섯째주(35주째)북미 박스 오피스 자료 출처:박스 오피스 모조/로 둥근 토마토/IMDB​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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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웃 여러분, 잘 지내십니까?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습니다. 가을 장마라고 하죠. 이번 주 내내 비가 오락가락하겠지만 왠지 장마 때보다 비가 더 많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9월이 됬 슴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가을이겠죠? 아, 괜찮다. 어떻든, 아무리 더워도 벌써 설마 30번 이상은 없으니까 이제 살것 슴니다. 이번 여름은 별로 덥지 않았나 보네요. 잡작이 길었네요. 8월 마지막 주 북미 박스 오피스 편에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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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번 한위는 놀랍게도(?)라이언스 게이트의<엔젤 헤쥬포ー룽>가 2주 연속 일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은 9월 한주 월요일을 노동절에 쉬고 있기 때문에 일요일도 꽤 많은 관객이 들어갔는지도 하지만 분명 오프 시즌인지도 모릅니다. 불과 하루 50만달러 이상의 기록으로 한위에 오르다니입니다. 노동절이 없었다면 1000만달러 미만의 기록으로 1위가 낮이라는 초유의 기록에 날 뻔 했다. 2주 연속 일위와는 하지만 누적 수익이 4천만달러 안팎이다. <어벤져스:엔드 게임>하루 수익밖에 안 되지만, 그것보다 2주 연속 한위라는 상징성이 크겠네요. 배우의 제라드 버틀러의 흥행 갈증은 해결에는 아직이 2주 연속 일위에 일단 만족 야겟움니다. 앞으로 주면 아주 저는 영화가 등장하고 바로 하락하니까요. 2위는 유니버설의이다. 국내 개봉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북미에서는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드롭율도 불과-2일.0Percent입니다. 3위는 연휴로 가족 관객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디즈니의<라이언 킹>이 두 계단 상승했습니다.. 드롭율도 매우 양호합니다. 이처럼 하락하면 5억 5천만달러도 가능할 것 같네요.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드롭률도 양호하지만 전작에 비하면 수익이 상당히 소박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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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위는 이제 알고 싶는 영화이프니다니다. 라이온스 게이트는 하나 위에 <엔젤허즈폴른>도 놓여 있고, 이 영화도 자기 이름이 잘 되어 있어서 느낌이 좋아요. 스틸도 별로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그 자신이 공개된 스틸이라는 그 해괴한 비주얼이 무엇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8위는 갑자기 극장 수 한상차림리 하나 0위 내에 다시 입국한 소니의<스파이더 맨:파 프롬 홈>이프니다니다. 35주째까지 북미 하나위부터 5위까지 흥행 순위를 보면 하나 정도에서 4위까지 디즈니가 독점하고 있어 5위에 바로 이 영화였습니다. 6위는<알라딘>이 위치하고 있어<스파이더 맨:파 프롬 홈>이 아니면 하나위부터 5위까지 모두 디즈니가 차지하게 했습니다. 사실 <스파이더맨> 시리즈도 마블이 소니에 갑자기 안 팔았으면 하는 생각도 들어요. 마블은 얼마나 자기 지역을 치고 후회하고 있을까.<앵그리 버드 2:이글 왕국의 침공>은 제작비의 절반밖에 받지 못하고 퇴장을 준비 중 이프니다니다. 사실 절반은 극장 수익으로 가져가서 제작비 4분의 하나 제각각이네요. 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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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 0위권 밖의 순위를 보면 오프 시즌이라 그런지 눈에 띄는 작품이 없습니다. 도로 제한 상영작이 강세를 보일 때이긴 하지만, 제한 상영작도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네요. 샤 이아라보프, 다코타 잭슨 주연의은 2위에서 정체하고 있습니다.. 왠지 더 돌진 못할 것 같네요. 이번 주는 디즈니가 어떤 작업을 했는지 디즈니 영화 대폭 상승이 눈에 。니다. <토이 스토리 4>은 극장 수를 대폭 늘 그랬듯이 려서+87.2%상승하고<알라딘>도 적그와잉마 극장 수를 다시 언제나 그랬듯이 료쯔눙데, 국쟈은당 수익이 좋은 편이라+일 00.9%상승했습니다.. 설마 이 가운데<스파이더 맨:파 프롬 홈> 따라잡고 북미 수익 한위부터 5위까지 차지하는 게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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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주의 최대 상승이 된 영화가 엘리아스타 감독의 미드소마다. 감독판이 자신 왔다고 하더니, 극장 수를 대폭 다시 항상료쯔코, 수익은 지난주보다+일, 2일 7.4Percent가 상승했습니다. 감독판에 대한 정보를 제가 들은 적이 없어서 여기에 쓸 내용이 없네요. 국내에서도 재봉하는 것이 감독판인 것 같아요. 한 번은 꼭 봐야 할 작품이지만 두 번은 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언급은 여기까지. 지난주 제한 상영 작품 중 성적이 가장 좋았던 영화은 극장 수를 좀 한 상료소 23위에 올랐습니다. 극장당 수익이 크게 떨어져서 큰 흥행은 기대하기 어렵네요. 국내에서 추석 끝 자신고 개봉 의도인 대니 보일 감독의<예스터데이>가 25위이다. 지난주와 비슷한 수익이지만 현재 그 여력은 바닥난 것 같다. 배우 리아헴스우오스 주연의가 320개 극장에서 조 쵸루히 빠져나갔지만 국쟈은당 수익은 더 검소하고 충분한 폭, 큰일 났습니다. 그래도 오빠는 어벤져스 시리즈를 통해서 자신의 이름 잘 자신 있는데 동생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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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돌아온 주말의 이야기, 북미에서는 큰 상업 영화가 단 1개 유출합니다. 재작년 쯤에 개봉하고 전 세계 극장가를 주름잡던(제외)영화<그것>의 속편인<그것:두번째의 예기>이 약 4400의 영화관에서 유출될 예정임. 러닝타임, 예를 들어 아십니까. 어떻게 하나 69분임. 길어도 너무 길어요. 긴 러닝타임과 전작보다 못한 분위기 탓인지 예상 수익이 계속 하락했습니다. 전작은 북미에서 3억 2748만달러, 월드 와이드로는 7정신 달러를 넘었습니다. 아무래도 속편은 그 정도로 할 수 없을 것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그 외의 세세한 제한 상영작은 정보 부재로 언급은 여기까지. 이번주 북미 박스 오피스 소식도 여기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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