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앙금플라워떡케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3:18

    앙금 떡 케이크의 자격증 4주


    공방을 운영하는 선생님들 정말 대단하시네요. 우와 이것저것 궁금한데 정말 많네요. 공방 자리만 찾으면 모든 게 끝나는 줄 알았는데... 그건 빙산의 한 모퉁이...... 댁의 소견 없이 겉모습만 보고 갑자기 계약을 하면 손해 보는 분이 댁이 많네요. 왜 그런 바보짓을 했는지 다음에 다른 곳으로 이전하면 정말 좋은 얘기가 될 것 같아요.~아내 sound에게는 권리금을 도대체 왜 받는거야!! 라고 소견했는데...받아야지...ᄏᄏ 권리금을 내고 들어가는게 진짜 이득인거같아요..새 상가라서 건물이 예쁘지만, 잡고 있는 게 하나도 나쁘지도 않으니까, 아내 sound부터 하나도 나쁘진 않아, 씩 준비할 때마다 여기저기서 태클이- 너무 피곤해요.TT아직 인테리어는 시작하지 않았는데 전기부터 시작해서 뭐가 이렇게 복잡한 것?만약 최근의 공방을 생각하고 있다면 소견하는 자본금 2배가 더 필요하다고 소견하면 좋겠어요.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


    >


    앙금 떡 케이크 자격증 반 마지막 수업 1월경에 끝낼 수업이 내 개인 사정으로 2월에야 끝이 났습니다 작년 여름 정예기, 더웠는데... 그때 입문반 배우고 몇 달 쉬고 심화반 수업이었습니다.정예기 가끔은 빨리 가는군요.에어컨을 켜도 더워서 고생했다 여름수업이 끝나자 마자 인고오늘덩어리플라워 마지막 수업까지!!!


    >


    앙금 떡 케이크의 자격증 4주째의 수입·로즈 리스형 이닥리ー스마스 로즈 오하라 로즈, 포 러브 하노이


    >


    수강선생님이 고른 색을 바탕으로 만들었더니 상쾌한 봄기운이 물씬물씬하게 생기고나서 예쁘다고 둘다 좋아했어요 완성 후, 저도 수강선생님이 정말 좋아하는 떡케이크가 완성되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잘 몰라요. 이건 만들어 본 사람만이 아는 기쁨이죠.쿠쿠쿠


    >


    >


    >


    4주째 떡 케이크에서는 코소미코소미훅당싱 떡 케이 크훅당 신의 기름을 잘 작업 매워야 맛있는 떡 케이크가 되어 용안이 손을 댄 순간, 갈팡질팡 못하거든요.떡은 떡 속에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물 주는 것이 달라지므로 언제 본인은 정성껏 물을 주어라. ^^


    >


    앙금 플라워 자격증 4주째 떡 케이크를 보니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 그러기 위해서 수강생과 봄에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


    >


    다시만나는날까지 꾸준히 습관화하고계십니다^ 그래야 저 이번에 오면 더 많이 배우겠습니다!!


    >


    졸업생분들은제가필요할때주저없이연락해주세요.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으면 도와드릴게요.


    >


    >


    카카오톡 상후는 작은 아이 콩쿡!


    커리큘럼을확인해볼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